oksusu 해지 방법 3가지(고객센터, PC, 모바일)

oksusu tv 해지 방법

옥수수(oksusu) TV 해지법

옥수수 TV(OKSUSU TV)는 SK텔레콤에 신규가입을 했거나 번호이동을 한 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 가입이 되어 있을 것 입니다.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대리점에 지원금 정책이 더 실리기 때문에 대부분 대리점에서는 가입시 옥수수 부가서비스를 끼워팔기로 가입시키기 때문이죠.


그러면서 2개월만 유지해달라고 부탁을 받곤 하는데요. 아마 옥수수TV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돈을 내다, 2달 뒤 해지하는 것을 깜빡하고 계속 돈을 내고 계신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러다 우연히 요금고지서를 확인 하고 아차! 해지해야 겠네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죠.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이 대부분 위의 케이스에 해당하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oksusu TV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옥수수티비는 SKT의 부가서비스인 만큼 고객센터를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말, 연초나 점심시간의 경우 통화량이 많아 원활하게 통화가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상담사에게 해지해달라고 요청 하면 바로 해지가 되며 요금은 일할 계산되어 나중에 요금청구서에 포함되게 됩니다.



  옥수수앱

아쉽게도 모바일고객센터앱인 모바일T월드에서는 옥수수 부가서비스해지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을 불편하게 해서 해지율을 낮추려고 그러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번거롭더라도 앱에서 해지하실 분들은 옥수수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로그인 후 'Menu→My Page→상품정보→보유상품 해지하기' 메뉴에서 해지를 하셔야 합니다. 옥수수 앱이 깔려있으신 분들은 고객센터보다 이 방법이 훨씬 빠르게 탈퇴가 가능하죠.



  컴퓨터(PC)

PC에서도 탈퇴가 가능한데요. 옥수수앱과 마찬가지로 로그인 후 'Menu→My Page→상품정보→보유상품 해지하기'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