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포커스(Focus) 일정관리
삼성 Focus라는 앱을 우연히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봤는데요. 이게 진짜 물건입니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이 쉽게 일정을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원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예를 들어 미팅 요청 메일이 왔는데, 다른 일정을 확인해야 한다면, 일반적으로 일정관리 앱으로 확인이 필요한데요. 삼성 Focus로 이 모든걸 한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Samsung Focus는 포커스, 이메일, 캘린더, 메모, 주소록 의 기능을 제공하는뎅, 각 기능별로 깔끔하고 정돈된 정보를 잘 파악할 수 있는 UI를 제공합니다.
이제 삼성 포커스로, 메일 확인 및 미팅 초대(일정 및 장소, 참석자)를 쉽게 처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생산성과 편의성 그리고 디자인까지 제공하는 앱이라니.. 왠지 삼성이 만든 앱같지가 않습니다! 말 그래도 어썸~!
끝으로 삼성 뉴스룸에 보도된 기사 링크 공유하며 글을 마칩니다.
이메일·일정·메모·주소록 등 한눈에 보는 업무 정보
전략...
메일 한 통을 받더라도 여러 정보를 확인할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회의가 있다면 일정과 장소, 참석자 등을 꼼꼼히 챙겨야 하는데요. 삼성 포커스는 관련 있는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계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2월 22일 오전 10시 회의 요청 메일을 받았을 때 이 회의에 해당하는 일정·연락처·메모 등의 연관 정보도 모아서 보여주는데요. 필요한 사항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일 상의 관련 일정이나 할 일, 메모를 간편하게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처럼 통합된 업무 환경에서 ‘올인원(All in one)’ 업무 처리로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일을 확인하면서 메일 수신인들과 바로 회의 일정을 잡을 수 있고, 할 일을 확인 후 이를 메일로 재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메일을 보다가 컨퍼런스콜(conference call) 번호를 입력해 원격회의를 소집하는 것도, 컨퍼런스콜 알림 상에서 바로 전화로 연계해 회의에 참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앱, 저 앱으로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업무를 착착 진행할 수 있게 되는 거죠. 사무실에서 PC로 많은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모바일-PC 연동도 중요한데요. 삼성 포커스를 PC의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Microsoft Outlook)과 동기화해 사용하면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후략..
출처 : 삼성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