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가구 카탈로그 앱으로 쉽게 확인하는 법
이케아는 저렴하지만, 내구성 및 제품 품질이 좋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가구 브랜드 입니다. 제품 카탈로그는 이케아 매장에서도 얻을 수 있지만, 굳이 매장까지 방문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앱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공식 홈페이지(http://www.ikea.com/ms/ko_KR/customer-service/about-shopping/catalogue-and-brochures/index.html)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홈페이지에서는 종이 인쇄본을 스캔한 수준의 확인만 가능합니다.
IKEA의 인기 비결은 이케아만의 기업 철학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케아의 기업철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IKEA의 생각 - 많은 사람들을 위해
IKEA의 컨셉은 소수의 사람들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홈퍼니싱 제품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출발합니다. 그래서 제품에 편리한 기능과 우수한 품질, 멋진 디자인 그리고 가치를 모두 담아내죠. 물론 지속 가능성도 항상 고려하고 있습니다. IKEA의 컨셉은 IKEA의 비즈니스 모델에도 반영되어, 디자인, 공급, 포장, 유통 등 IKEA 내부 구석 구석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더 나은 생활을 누리도록 돕는 것입니다.
생활 속의 IKEA 컨셉
IKEA 컨셉은 정말 많은 곳에서 찾아볼 수 있죠. 전 세계 IKEA 매장에서, IKEA 카탈로그에서 또는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서 많이 볼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전 세계의 수백만 가정에서 가장 많이 찾아볼 수 있죠.
하지만 스마트폰앱으로는 제품을 360도 회전시키면서 구석구석 제품의 마감상태 및 디자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룸세트도 앱으로 혹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여러가지 가구를 쇼핑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은 구글Play아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케아 카탈로그 또는 이케아 간행물로 검색한 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케아가 왜 IKEA가 되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브랜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IKEA라는 이름에 감춰진 이야기
IKEA라는 브랜드명은 IKEA의 창립자 잉바르 캄프라드(Ingvar Kamprad)와 그의 가족 농장 이름인 엘름타리드(Elmtaryd), 고향 마을 이름인 아구냐리드(Agunnaryd)의 첫 글자를 하나씩 따서 만든 것입니다. IKEA의 로고는 회사가 만들어진 이래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1967년 버전은 꾸준히 IKEA 비즈니스를 상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