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리움(Abyssrium)은 심해에 있는 작은돌에 산호를 가꾸며 물고기 친구들을 늘려나가는 게임입니다. 게임화면을 보면 알겠지만 상당히 차분한 컬러와 아름다운 그래픽이 특징입니다. 배경음악 또한 서정적이기 때문에 게임을 하면서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들기까지 합니다!
오늘은 최근 인기몰이중인 '어비스리움 - 탭으로 키우는 수족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비스리움은 아주깊은 바닷속에 생명을 창조해 가는 아주작은돌의 이야기 입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작은돌하나가 나오는데 이 돌을 터치하면 하트가 생깁니다. 하트를 모아서 돌을 업그레이드하면 돌을 터치할 때 마다 모이는 하트의 갯수가 늘어납니다.
이 하트를 모아서 산호초를 구입하면 자동으로 산호초는 하트를 생산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하트를 모으면 물고기를 하나둘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주 단순하지만 산호나 물고기가 추가될 때마다 감동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Abyssrium은 VR모드도 지원합니다. 폭풍마경이나 카드보드 등 HMD가 있다면 보다 생동감있게 어비스리움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트가 모자르다면 광고를 보면서 하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어비스리움 공략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돌을 터치할때는 양손을 이용해서 손가락 5개를 번갈아 가면서 터치를 하세요!
- 광고를 볼때마다 하트나 보석이 쌓이니 자주 광고를 보세요.
- 동영상 광고라 데이터가 많이 소진되니 꼭 와이파이를 잡고하세요.
- 산호석이 하는 말을 유심히 보고 따라해 보세요. ex : 아무것도 안하고 한시간동아 있으면 어떻게 될까?
- 카메라 그림이 나타난 물고기 사진을 찍으면 생명력을 주고 SNS에 공유하면 2배의 생명력을 줍니다.
이상 혼자 조용히 즐길 수 있는 어비스리움 앱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