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화요금 할인 받는 법 통신사 멤버십 없이도 가능

롯데시네마 영화요금 및 할인 방법


롯데시네마는 CGV와는 다르게 통신사 할인 혜택이 별로 없습니다. 따라서 주말이나 공휴일 일반영화를 보려고 프라임 시간(오후 1시 ~ 오후 11시) 까지는 성인 1인당 11,000원을 내야합니다.


먼저 롯데시네마 영화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영화관들은 정말 복잡하고 세분화된 요금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요금이 가장 저렴한 것은 평일 조조(10시 이전)고 가격은 6,000원 입니다. 주말은 7,000원 입니다.


주말의 경우 조조는 7,000원이며, 10시~13시 까지는 10,000원, 13시 ~ 23시까지는 11,000원, 23시 이후는 9,000원 입니다.



뭐 대부분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영화를 보실 테니, 대략 만원~만천원 정도의 비용을 내고 보실 텐데요.


그럼 이제부터 할인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찾아봤습니다, 하지만 통신3사 모두 약속이나 한듯이 VIP등급 에게만 무료관람 혜택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SK텔레콤(SKT)

SKT 롯데시네마 할인

SKT의 경우 VIP 회원에게 연 6회 무료관람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매는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월 1회만 가능합니다. 3D 영화의 경우 5,000원을 추가결제 해야 합니다. 연 6회 무료예매를 모두 사용한 경우에는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KT

KT 롯데시네마 할인

KT 또한 VIP 회원에 한해서 연 6회 무료 예매혜택을 제공합니다만, 다른 점은 VIP초이스 혜택으로 다른 제휴사에서 혜택을 받았다면 롯데시네마 예매를 불가능하다는 제약조건이 있습니다.  예매는 올레닷컴에서 가능하며, 동반인 1인에 한해서 500~3,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U+멤버십

U+ 멤버십 롯데시네마 할인


LGU+도 VVIP, VIP,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에 한해서 격월 1회, 연 최대 6회까지 무료 예매 혜택을 제공합니다. 2D 일반영화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통신사 멤버십혜택을 훝어 보니, 헤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은 별로 없어 보이는데요. 그럼 통신사 혜택외에 저렴하게 롯데시네마 예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받는 법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받는 방법은 바로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 롯데시네마 예매권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네이버에서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으로 검색하신 후 구매를 하면 됩니다. ^^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저는 G마켓에서 약 32% 할인을 받아서 구매를 했구요. 물론 저렴하니 바로 구매를 해도 되지만, OK캐시백을 경유해서 구매하면 1~2% 캐시백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

아직도 경유적립을 모르신다면, 아래 글을 한번 읽어보세요.




 롯데시네마 신용카드 할인


롯데시네마 할인 신용카드는 종류가 너무 많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검색


 멤버십포인트 할인


롯데시네마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는 L.Point, GS&Point, 블루멤버스, S-Oil 포인트, 레드멤버스, OK캐시백 입니다. 대부분의 카드사 포인트도 사용이 가능힙니다.


L.Point : 1,000점 이상 보유시 현금처럼 사용

GS&Point : 3,000포인트 차감후 3,000원 할인

S-Oil 포인트 : 현금처럼 사용가능

OK캐쉬백 : 1,000포인트 차감 후 2,000원 할인

블루멤버스 : 4,000포인트 차감 후 4,000원 할인

레드멤버십 : 1,000포인트 단위로 사용가능






 롯데시네마 상품권


롯시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은 롯데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모바일팝 머니 입니다.


이상 롯데시네마 영화요금 할인 받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