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ip(구글 여행) 해외여행 유용한정보 필수앱

Google Trip은 구글에서 만든 여행 스케쥴 관리 앱입니다. 구글의 서비스들이 대부분 그렇지만, 내가 굳이 설정하지 않아서 알아서 자동으로 나의 스케쥴을 관리를 해주는게 특징입니다.


기본적으로 자신의 Gamil 계정으로 수신된 이메일을 자동으로 분석을 해서 항공권이라 호텔 예약을 자동으로 구글 캘린더와 구글 여행에 등록이 됩니다. 내가 그 메일을 읽지 않아도 등록이 되는 무시무시한 기능입니다.


물론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메일이 지메일이 아니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자신이 받은 예약확인 메일을 지메일 계정으로 전달만 하면 됩니다.


Google Trip


구글 트립을 실행하면 나의 항공편과 호텔 정보가 자동으로 스케쥴에 등록이 되며, 내가 여행하는 여행지에 대한 구글지도를 오프라인으로 다운로드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의 여행 코스를 등록할 수 있고, 구글에서 추천하는 관광코스, 레스토랑, 액티비티 활동 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모든에 구글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직접경험 후 등록한 평점과 리뷰를 바탕으로 제공이 됩니다. 따라서 어느정도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고 보면 됩니다.


Google Trip의 유일한 단점은 아직 한글지원이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언어의 압박만 없다면 해외여행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구글 트립은 해외 로밍을 신청하지 않더라고 데이터 통신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여행 할 때 필수품 Google Trip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