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내피 - 뉴에그 직구도 쉽게 해결해주는 해외직구 오픈마켓 서비스

스내피(Snappy) - 해외직구 오픈마켓


스내피는 영어울렁증이 있는 분들이 쉽게 해외직구를할 수 있게 도와 주는 해외직구 오픈마켓 서비스 입니다. 스내피만 있으면 내가 원하는 상품을 한글로만 주문을 끝낼 수 있습니다. ^^


또 귀찮은 배대지 신청서를 작성할 필요도 없이 모드 스내피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커뮤니티에서 그떡(그림의 떡)이라고 불리우는 쇼핑몰(뉴에그, 어반 아웃핏터, 언더 아머, 락포트, 크록스 등)에서의 상품주문도 스내피를 사용하면 1방에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뉴에그는 비트코인으로 구매해도 뚫립니다.




그 뿐만 아니라 약 250개의 인기있는 해외직구 사이트들의 물건을 스내피 앱에서 모두 쇼핑하고 결제, 배송까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내피를 통하면 회원가입 없이 여러 쇼핑몰들을 넘나 들며 쇼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혁신적인 것은 여러개의 쇼핑몰의 물건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결제를 1번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배송대행신청서를 별도로 작성할 필요도 없습니다! 정말 편리하죠?


그렇다고 다른 구매대행 서비스처럼 물건 가격에 수수료가 붙는 것도 아닙니다! 정말 이게 가능한가?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지금 엄연하게 서비스가 제공 중에 있습니다!



물론 그떡 끝판왕 급인 레고공홈과 베스트바이는 지원 쇼핑몰에 추가되지 않았지만, 점차 이용자가 늘어나고 서비스가 개선되면 언젠간 레고공홈이나 베스트바이도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아쉬운 점은 여러 쇼핑몰의 상품을 한번에 결제할 수 있다보니 쇼핑몰 별로 별도의 할인 코드 등록을 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외직구를 해보고 싶지만, 영어 울렁증 때문에 못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스내피를 통해서 아주 편리하게 직구를 할 수 있으니, 여전히 혁신적인 서비스임에는 틀림 없는 것 같습니다.


스내피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지원되며 구글 Play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상 해외직구 오픈마켓 서비스 Snappy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