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몰랐던 좋은 노래 숨은 명곡을 추천해주는 사이트

좋은 노래 자동 추천 사이트


우리는 가끔씩 무작정 좋은 음악이 듣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기분이 갑자기 우울해 졌을 때 또는 갑자기 옛 생각이 떠오르면서 감성이 폭발했을 때같은 경우인데요. ^^


하지만 막상 좋은 노래를 들으려고 해도 어떤 노래를 들어야 할지 생각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 '좋은 노래' 를 검색하곤 하죠.. 하지만 이렇게 해도 좋은 결과를 얻기가 힘듭니다. 검색하느라 진이 빠지거든요.. 그리고 원하는 노래를 찾았다고 해도 노래를 바로 들을 수 없기 때문에 참 답답한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숨은 명곡을 자동으로 추천해주고, 유튜브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좋은 사이트죠?



오늘은 주인공은 바로 히든송사이트입니다. 접속 주소는 http://hiddensong.co.kr/ 입니다.


뭐.. 요즘 핫한 빅데이터, 알파고의 인공지능으로 추천해주는 것 같지는 않고 사이트 운영하시는 분이 한땀 한땀 작업을 해두시는 것 같은데요.


사이트 디자인이 심플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저는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사이트에 접속해 보겠습니다. 이번주의 추천곡은 심현보의 '가까이'란 노래입니다. 저는 처음들어보는 노래인데요. 꽤 좋습니다!






그래도 다음 추천곡인 고 서지원씨의 '첫눈이 오는 날'이라는 노래도 들어 봅니다. 이것도 괜찮네요!


아래 화면 처럼 바로 유튜브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노래 가사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사보기'를 눌러보니 네이버뮤직으로 링크가 되어 있었습니다.




아직 사이트가 만들어진지 얼마 안되서 많은 노래가 있는것 같지는 않지만, 점차 많은 오래가 추가되면 정말 내가 몰랐던 숨은 명곡들을 발견하는 재미를 주는 사이트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내가 모르는 숨은 명곡을 찾아주는 히든송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