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KT 컬러링 바꾸는법(모든 통신사가 가능한 초간단 변경법)

KT 컬러링 바꾸는 법

컬러링 바꾸는법(SKT, KT, LGU+)

우리가 흔히 컬러링이라 부르는 것은 '통화연결음'인데요. 다른 사람이 나에게 전화를 들을 때 내가 설정한 노래를 들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SK는 이 서비스를 '컬러링'이라 부르고 KT의 경우는 '링투유'라고 부르는데요. 오늘은 통화연결음(컬러링)을 바뀌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스마트폰을 쓰시기 때문에 컬러링 변경이 정말 편리해졌습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원스토어'를 검색합니다. 이후 '음악'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음악 순위가 나오는데 여기서 돋보기 버튼을 눌러서 검색을 해도 되고 인기곡이나 최신곡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원스토어앱이 깔려 있을 테네 최상단에 있는 '앱열기'버튼을 눌러서 앱에서 컬러링을 검색하시는 것도 편리합니다.



저는 인기곡인 '비행운'을 선택해봤는데요. 노래를 선택하게 되면 이 노래를 MP3로 받을지 아니면 컬러링으로 설정할지 선택한 후 하단의 구매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물론 벨소리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컬러링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880원 입니다.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저작권 문제 때문에 일부 노래는 컬러링 설정을 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이 방법은 LGU+, KT, SKT 통신사 상관 없이 누구나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