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콜센터(고객센터) 전화걸기
스마트폰 시대라지만 요즘도 전화로 계좌잔액조회 및 이체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마트폰앱은 회원가입과 인증서 사용이 복합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계좌조회 및 이체 업무를 할 수 있는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콜센터를 통해서 처리할 수 있는 업무는 계좌이체, 해외송금, 환전, 대출금상환, 공과금 납부, 자동이체 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위에 안내된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 처리할 수 있는데요. 법인은 전용콜센터가 있기 때문에 법인고객센터로 전화를 거는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연결 후에는 '0'번을 눌러 바로 상담원 연결을 해서 업무를 처리하는게 아무래도 편합니다. 다만 주의해야할 점은 상담원을 통해서 처리할 수 있는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18시까지라는 점인데요. 그외 시간에는 ARS를 통해서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별 ARS로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은행으로의 송금 : 24시간
타행송금 : 00:30 ~ 23:00
입금확인 및 거래내역 조회 : 24시간
지로, 국세, 지방세 납부 : 07:00 ~ 21:30
등록금, 아파트관리비 납부: 24시간
신한은행 고객센터(콜센터) 번호는 개인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법인 1599-8008 / 1577-8008 / 1544-8008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