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통화 가능한 스카이프 영상통화 사용법

스카이프 영상통화 그룹통화 사용법

스카이프는 거의 최초로 음성 및 영상통화를 무료로 제공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초장기 비슷한 앱이 많이 출시됐지만, 마이크로소프트가 Skype를 인수 자금력을 바탕으로 전세계에 안정적으로 음성 및 영상통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예전부터 사용하시는 분들은 별문제 없이 익숙하게 사용하겠지만 스카이프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가입부터 사용까지 익숙치 않아 난감할 수 있을텐데요. 오늘은 스카이프 가입부터 영상통화 그룹통화 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카이프 가입 및 설치

SKype 가입과 설치는 PC버전은 홈페이지(네이버에서 스카이프 검색), 스마트폰앱은 구글Play나 앱스토어에서 '스카이프'로 검색하셔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가입에 필요한 필수정보로는 이름과 휴대폰번호, 이메일입니다. 이메일이 없으신 분들은 미리 준비하셔야합니다.

스카이프 가입


  스카이프 영상통화 하는법

스카이프 영상통화 하는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스카이프 로그인 - 사람 선택 - 비디오 아이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무료통화 제공시간은 월 100시간이며 1통화당 최대 4시간만 제공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스카이프 그룹영상통화 하는법

그룹영상통화의 경우 먼저 그룹을 만들고 그룹옆에 있는 영상통화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최대 24명까지 그룹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