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리움 보석 쉽게 얻는 법

어비스리움은 제가 최근에 흥미를 갖고 플레이하는 게임인데요. 크게 시간을 뺏기지 않고, 가끔씩 실행해서 터치를 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힐링을 하기에 참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저처럼 어비스리움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비스리움 보석 쉽게 얻는 법


어비스리움 보석을 얻는 법에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1. 돈을 주고 보석을 구입하는 방법
  2. 광고를 보고 10개씩 얻는 방법
  3. 업적을 달성하여 보상을 얻는 방법
  4. 보물상자를 열어서 보석을 얻는방법(랜덤

이중에서 오늘은 3번 방법을 통해 쉽게 보석을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하시면 쉽게 600보석 정도는 얻으실 수 있어요 ^^


어비스리움 업적


어비스리움에서 가장 달성하기 위운 업적은 바로 '치~즈!'와 '소중한 순간!' 인데요. 사진을 찍거나, SNS에 공유를 하면 되는 업적입니다. 그럼 이 업적을 어떻게 쉽게 달성하는지 설명 드릴께요. 아래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치~즈!' 업적은 사진을 찍었다, 다시찍기를 눌렀다 다시 사진을 찍었다. 다시찍기를 눌렀다를 빠르게 반복하면 쉽게 달성이 가능합니다.


'소중한 순간!' 업적은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다시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고를 반복하면 됩니다. ^^


이 방법의 단점은 보석을 단기간에 너무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건데요. 업적은 1번밖에 달성할 수 없기 때문에 또 이렇게 쉽게 보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료결재를 하고 싶은 생각이 자꾸 드는게 함정입니다. ㅋㅋ






 어비스리움 사진 이쁘게 찍기


어비스리움에서 사진을 찍고난 후 화면을 움직여서 각도를 변환시키고, 아웃포커싱 효과를 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아래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꺼에요 ^^ 혹시 저만 몰랐던 사실 인가요? 사진을 찍은 후에 각도를 바꿀 수 있었다니!!! 저는 생각치도 못했었어요!







 광고가 소진되어 24시간 후에 보라고 할때


가끔 광고를 보려고 클릭을 했는데 광고가 모두 소진됐다고 24시간 후에 시도하라고 하는 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경우 꼭 24시간 아니더라고 10분 정도 후에 다시 시도하면 광고가 보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시간도 길다고 느껴지신다면,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구글 광고 ID를 변경하시면 바로 광고를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구글광고ID 변경 방법은 '설정 - 일반 - Google - 광고 - 광고 ID 재설정' 순으로 찾아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상 어비스리움 보석 얻는법사진찍기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


끝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진 않지만 보석 모을때 30분 기다리는게 너무 힘드시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셔서 보석을 쉽게 모아보세요!! 하지만 이렇게 하면 게임의 재미가 반감되고, 게임불감증에 걸립니다. ^^;


https://youtu.be/8c_w9ys-QUo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