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Rock Band Rivals Band & Pro-Cymbals Expansion Drum Kit
몇일전 해외직구로 구매한 엑스박스용 드럼세트가 도착했습니다. 직구를 했을 때 처음 어마무시한 배송비에 놀랐고, 집에 도착해보니 그 크기에 또한번, 그리고 무게도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ㅋ
오늘은 엑스박스용 락밴드 드럼킷 과 프로 드럼 심벌즈 확장팩 개봉기를 올려봅니다.
먼저 락밴드 라이벌(Rockband Rivals) 박스입니다. 크기도 크고 무게도 정말 무겁습니다.
박스 두께를 한번 보시죠..정말 한 20Kg은 되는것 같습니다. 택배아저씨가 경비실에 두고 가서, 집까지 들고 올라오는데 정말 죽는 줄 알았습니다.
이제 상자를 열어 봅니다. 가장 위에는 기타박스가 있습니다.
조립을 해보니 얼추 진짜 기타같은 느낌이 납니다. ^^
기타 박스 아래는 드럼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발판도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구동을 위한 락밴드 4 타이틀이 들어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조립을 해봅니다. 드럼을 지지해줄 봉들을 꺼냅니다.
이 봉들을 사용해서 드럼을 올릴 지지대를 조립해줍니다.
이렇게 조립한 지지대 위에 드럼을 올리면 조립끝~! 그래고 포함된 마이크도 꺼냅니다.
이게 바로 락밴드 라이벌 키드 전체 제품 구성입니다. 마이크 + 드럼 + 기타 이기 때문에 최대 3인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럼 중앙에는 엑스박스 컨트롤러가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시 별도의 컨트롤러는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이건 추가로 구매한 프로 심벌즈 확장 키드 입니다. 상대적으로 귀여은 박스 사이즈 입니다.
심벌즈 3개로 구성된 박스 이기 때문에 조립은 별로 어려울 게 없습니다. 과감하게 박스를 열러 조립을 시작합니다.
이렇게 심벌즈 키트 까지 조립을 해서 완성된 완성체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락밴드 4를 플레이 해보니, 드럼을 생전 처보는 저 이기에 약간 어려웠는데요. 의외로 6살짜리 우리 딸이 엄청 좋아합니다. 물론 박자에 맞춰서 드럼을 치는 것은 아닌데, 그냥 스틱으로 여기 저기 때리면서 엄청 좋아하네요. ^^
한가지 아쉬운 점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노래가 대부분 잘 모르는 노래라는 점입니다. 물론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곡은 엄청 많구요. Linkin Park, Greenday, Queen, Bonjovi, Avril Lavigne 등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락밴드의 노래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곡당 $1.99 인데, 유명한 그룹은 패키지로 5~10 곡을 묶어서 $9.99에 파는 것도 있습니다.
가격이 좀 부담 스럽긴 한데, 의외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키드 입니다.
이상 엑스박스 원 락밴드 라이벌 키드에 개봉기와 간단한 플레이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