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이 와이프 몰래 물건을 구입하는 5가지 방법과 실패사례

유부남의 중고거래


와이프 몰래 물건을 구입하는 5가지 방법 그리고 실패 사례


평일에는 직장 상사에게 치이고, 주말엔 아이들와 놀아 주느라 체력을 모두 소진하기 바쁜 우리 유부님들.. 유일한 탈출구는 바로 취미생활 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남자들이 좋아하는 취미는 여자들 특히 부인님은 싫어 하시는데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취미는 돈이 많이 들거나 또는 시간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돈버느라 지친 우리 유부남들 언제까지 소심하게 와이프에게 저항한번 못해보고 자그마한 취미 생활도 하지 못하고 있을겁니까!!



오늘은 가정의 평화를 지키면서(와이프 몰래)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5가지 방법과  한 순간 방심으로 모든 것을 읽어버린 분들의 실패 사례(Lesson Learned)를 통한 교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1. 백만분의 1의 사나이가 되자!


평소에 500원짜리 즉석복권도 당첨이 되지 않는 나지만, 그 동안 내가 이벤트 당첨이 한번도 되지 않은 것은 내가 지금 사고 싶은 물건을 살 핑계를 만들기위한 하나님의 큰그림이 었다고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와이프 앞에서 자연스럽지만 너무 기쁘게 이벤트 당첨 전화를 받는 연기를 하면 됩니다.(물론 휴일인 경우만) 연기에 자신이 없다면 평일에 퇴근 후에 기쁜 얼굴로 와이프에게 당첨 소식을 전하면 됩니다.


축당첨


주의할 점 : 연기가 서툴거나, 제품의 포장 상태가 구리면 100% 발각이 되니 판매자에게 제품 포장 퀄리티를 신경 써달라도 신신 당부해야합니다.




#2. 지인찬스를 활용한다.


주변 지인 중에 꼭 한명쯤은 남에게 배풀기 좋아하는 맘씨 좋은 선배가 꼭 있습니다. 게다가 삶의 여유까지 있어 선배와 같은 취미생활을 한다면 공짜로 득템을 하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왜 나는 이런 선배가 없을까.. 괴로워 하지 마시고 가상의 선배를 한명 만들면 됩니다. 물론 이 경우에는 공짜로 득템을 할 수는 없지만, 와이프에게는 선배가 그냥 줬다고 둘러대기만 하면 간단하게 미션 성공! 하지만 선배가 그냥 줬다고 둘러대기에는 누가봐도 너무 비싸 보이는 물건은 선배에게 돈을 주고 잠깐 빌렸다고 해야 먹힙니다. 

아는선배


주의할 점 : 다만 이 경우에도 종종 와이프의 허를 찌르는 질문 "그거 여태 안 갔다줬어?"이 들어 올 경우에 당황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형이 아직 필요 없다고 더 써도 된데." 라고 대응 하시기 바랍니다.




#3. 그냥 몰래 산다


가장 흔하게 쓰이는 수법이지만, 가장 많이 실패를 하는 케이스 입니다. 와이프님 몰래 물건을 사고 집안에 숨겨 두더라도, 매일 집을 청소하는 사람은 와이프 이기 때문에 발각되기 쉽상입니다. 머리를 쓴다고 트렁크에 숨겨 두거나, 지하 주차장에 짱박아 두더라도 한 순간 방심하면 순식간에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방법입니다.



Lesson Learned : 안전한 곳은 직장 뿐!




#4. 완전 다른 제품을 구입하는 것처럼..


차알못, 컴알못인 와이프를 모시는 게 평소에는 아주 힘들고 고되지만, 컴퓨터 업글이냐 차량 튜닝을 하고 싶을 때는 이런 와이프님은 축복입니다. 다만, 이 경우 사장님과 사전 교감이 중요하고 합을 잘 맞춰야 뽀록이 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전화나 문자로 사장님과 충분히 협의 후 매장에 방문하시는 걸 잊지 말아야 합니다. 

사장님 찬스


협의포인트 : 협의시에는 따뜻한 커피한잔 정도는 대접하는 센스도 잊지마세요.




#5. 싼 제품인 것 처럼 둘러 댄다.


보통 크기가 작은 제품들은 비싸더라도 이거 싼거다라고 자신있게 말한다면 대부분의 사모님들은 믿고 넘어가기 마련입니다. 평소에 평판 관리를 잘하셔서 신용 마일리지가 충분히 쌓이신 분들은 좀 크기가 큰 제품들도 문제없이 넘어갈 수도 있겠죠.


따라서 항상 와이프님에게 순종하고 아이들과 잘 놀아 주는 아빠의 모습을 잘 어필 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극복할 수 없는 케이스가 대외활동과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와이프의 경우입니다. 이 경우 정보 획득능력과 수집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거짓말을 하더라도 순식간에 발각이 됩니다. 대표적인 실패케이스는 바로 백주부님 되시겠습니다.


백주부


따라서 이런 성향의 사모님과 결혼 하신 유부님들은 1~3번 방법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재미로 알아본 유부남이 와이프 몰래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유부들이 당당하게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유부남들의 기상천외한 노력은 계속 될 것입니다. ^^


기상천외한 비상금 숨기는 장소 9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