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 및 역대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 정보

갤럭시 스페셜 에디션

갤럭시S8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


삼성의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입니다. 갤럭시 시리즈는 2009년 S1이 처음 출시된 이후 지금의 S8이 출시될 때까지 매번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인기에 힘입어 삼성은 S5 부터는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 버전을 출시하면서 희소성을 지닌 제품을 선보이게 되는데요. 오늘은 역대 삼성에서 출시한 갤럭시 에디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5 크리스탈 에디션

삼성전자와 스와로브스키가 협업을 통해 갤럭시S5 크리스털 에디션입니다. 후면 커버 전체가 크리스털로 장식된 것이 특징입니다.

크리스탈 에디션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아이언맨 에디션은 1,000대 한정판으로 출시 됐는데요. 온라인 경매사이트에서 1억원이 넘는 가격에 낙찰이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이언맨 에디션




  S6 엣지 앤트맨 에디션

아이언맨 에디션에 이어 삼성전자와 마블의 두번째 콜라보로 탄생한 '갤럭시S6 엣지 앤트맨 에디션'은 중국에만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마 전작이 중국에서 1억원이 넘는 가격에 낙찰 된 게 영향을 미친 것같습니다.

앤트맨 에디션




  갤럭시S7 인저스티스 에디션(Injustice Edition)

배트맨을 주인공으로 출시한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전면과 후면은 배트맨의 상징인 검은색을, 홈 버튼과 테두리에는 황금색이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후면 중앙에는 배트맨의 상징인 박쥐 문양이 새겨져 있으며, 스마트폰 화면에도 배트맨 테마가 적용되었습니다.

인저스티스 배트맨 에디션



  S7 리우 올림픽 에디션

2016 리우올림픽 개막을 기념해 출시된 이 에디션은 올림픽 개최지인 상파울루에서 공개됐는데요. 올림픽을 상징하는 오륜기를 컨셉으로 디자인이 되었으며 OS 테마에도 오륜기가 적용되었습니다.. 삼성은 올림픽 참가 선수들 전원에서 이 에디션을 제공하면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습니다.

리우 올림픽




  갤럭시S8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

삼성은 최신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을 테마로한 에디션을 중국에 독점 출시했는데요. 후면에 두개골 모양이 새겨진 케이스를 장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케이스에 내장된 NFC칩을 통해 캐리비언의 해직 맞춤형 UI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S8 마이크로소프트 에디션

줄 곳 윈도우폰만 고집하던 마이크로소프트(MS)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 들었는데요. 갤럭시 S8의 ‘마이크로소프트 에디션’을 제작해 자체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MS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MS에디션에는 MS의 AI 비서인 코타나가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S8 삼성 라이온즈 에디션

프로야구팬들을 위한 삼성 라이온즈 에디션도 출시됐는데요. 인터넷 특판몰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에서 1,000대를 한정판매 한다고 합니다.

삼성 라이온즈



  S8 아시아나 에디션

부팅화면과 메인테마에 아시아나항공 로고 적용된 이 에디션은 마일리지고 구입을 할 수 있는게 특징 인데요. 3만 아시아나 마일리지와 추가금을 내고 구입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아시아나 항공



이상 지금까지 출시된 갤럭시 시리지의 한정판 에디션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