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7 방영날짜와 주요 내용
오늘 해외사이트에서 'Game of Throne' 시즌 7의 방영일자와 주요 스크린샷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먼저 가장 놀라운 스크린 샷 한장이 공개가 됐는데요. 바로 대너리스의 드래곤이 본격적으로 전쟁에서 활약하는 사진입니다. 드래곤의 크기를 보세요~! 정말 서프라이즈~! 입니다.
< 출처 : Entertainment Weekly >
이 매체에 따르면 시즌7은 오는 7월 16일 첫방송이 된다고 하는데요. 사실 왕자의 게임을 보면서 내심 기대를 했던 부분이 드래곤이 나오는 전투장면이 좀더 리얼하고 스펙타클 하게 나왔으면 하고 생각했던 부분입니다.
시즌 7은 저의 이런 기대를 충분히 충족시켜 줄 것 같습니다. 스크린샷을 보면 드래곤이 엄청난 크기로 성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사를 보면 드래곤의 크기는 보잉 747 기의 크기와 비슷하다고 하니, 정말 생동감 있고 파워넘치는 전투씬이 펼쳐질 것 같습니다. 저 크기의 용이 내뿜은 화염을 생각하면 정말 장관 일 것 같습니다.
< 출처 : Entertainment Weekly >
기억을 더듬어 보면 시즌 6은 용엄마 대너리스가 왕좌를 쟁탈하기위해 'Westeros'로 배를 타고 떠나면서 끝이 났는데요. 항해를 도대체 얼마나 했길래 용이 저렇게 커버린건지..ㅋ
그 밖에 공개된 내용에 촬영장은 500명의 엑스트라와 말 100여 마리가 동원됐다고 합니다. 여기에 CG까지 합쳐지면 정말 반지의 제왕급 전투씬을 기대해도 될 것 같습니다. 영화가 아닌 드라마에서 말이죠! 정말 미드의 자본력은 대단한데요.
이외에 다양한 등장인물의 스토리는 어떻게 전개될지 정말 기대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아리아는 집에 잘 돌아가서 가족과 재회를 할 수 있을지, 겁쟁이 샘웰은 고향에서 다시 전장으로 복귀를 할런지..좀비들은 어떻게 다 처리가 될런지...
정말 풀어가야할 스토리가 아직 엄청나게 남아 있는것 같은데요. 어떻게 다 마무리를 할지 모르겠지만 시즌7은 7화로 마무리를 한다고 하는데(시즌1~6은 10화까지 있음).. 막장으로 대충 급하게 마무리 하는 일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작가들과의 인터뷰에 따르면 시즌7은 에피소드 1개 당 시즌1편의 내용을 소화할 만큼 빠르게 전개가 된다고 하는데요. 퀄리티를 잘 유지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말씀드리자면 아쉽게도 왕좌의 게임은 시즌8을 마지막으로 종영이 된다고 합니다.
뭐 스핀오프 될 가능성도 꽤 높을 것 같긴 합니다.
아무튼 무더운 여름은 'Game Of Throne'으로 잘 버티면서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행복하네요. ^^